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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 티구안 단점과 제원 본문
폭스바겐 티구안 단점하면 어떤게 가장 먼저 떠오르시나요? 아무래도 가솔린을 사용하는게 아니라 아직까지 디젤 엔진으로 굴러간다는게 단점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과거 기름값이 요동치던 시절에야 아무 상관이 없었지만 하이브리드 엔진과 전기자동차가 나오는 시대에 디젤 엔진은 크게 메리트가 없어진게 현실이지요. 그럼 디젤을 사용하면서 생기는 단점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그를 보완하기 위한 방안이 현실적으로 존재하는지를 알아보겠습니다.
폭스바겐 티구안 단점
디젤 엔진의 고질병인 진동과 소음이 티구안에서는 심하게 나타난다고 합니다. 특히나 SUV 차량을 움직여야하기 때문에 엔진이 커져서 더더욱 소음이 심할 수 밖에 없습니다. 개인이 출퇴근용으로만 탄다면 큰 문제가 없겠지만 SUV는 그런 용도보다는 가정용으로 많이 타기때문에 소음에 의해서 아이들의 집중력이 흐려지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을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튜닝을 통해 격벽 방음 시공을 하는 등 할 수 있는 여러 노력을 덧붙이고 있습니다.
2020 폭스바겐 티구안 제원
내년에 출시하게될 2020 폭스바겐 티구안 제원을 미리 살펴보자면 5가지 트림에서부터 시작이 됩니다. 2.0 TDi를 기본으로 장착하고 있고 5인승과 7인승 그리고 프리미엄과 프레스티지 이렇게 나뉘게 됩니다. 시내를 정속주행할 시에 15km이나 연비가 나오고 그냥 시내가 아닌 고속도로를 주행이라도 하면 20km가 나오니까 가히 혁명적이라고 할 만큼 유지비를 아낄 수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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