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비와프로그램

쏘팔메토 복용시간 비교 본문

카테고리 없음

쏘팔메토 복용시간 비교

gilli 2020. 4. 30. 02:49


요즘들어서 한국이 잘살게되며 와일드망고나 시서스가루 등 해외에서 인기가 많다는 영양제들을 직구해오는 사람들이 아주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이걸 보면서 한국이 나름 강대국이 되었다는것을 피부로 실감하게 되는데요. 이름마저도 생소해서 들어본 적 없는 쏘팔메토는 중년 남성 영양제로 성인이면 누구나 먹어두면 좋다고 합니다. 열대지방의 야자수 열매에서 재배된 추출물을 바탕으로 만들어진다고 하는데 어떤 효능이 있길래 남성들이 그렇게 눈에 불을켜고 찾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쏘팔메토 효능


소팔메토를 복용한 후기를 말씀드리기 전에 원래의 효능은 전립선 비대증 완화와 탈모 개선의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맛이 거의 나지 않고 알콜의 향이 그대로 난다고 하는데요. 저는 아직까지 1달가량밖에 먹지 못했지만 근본적으로 탈모가 생기지 않도록 호르몬의 결합으로 생기는 모공을 막는 작용 자체를 원천차단하며 중년 남성이라면 다들 생기는 전립선 비대증의 불편함을 오지 않게 해준다고 하니 하나만 먹어도 이런 효과를 누릴 수 있으니 아주 사람들이 좋아할만 한 것 같습니다.


쏘팔메토 복용시간 후기


사실 쏘팔메토 부작용 중에 하나가 위장장애가 있어서 위가 좋지 않은 사람들은 소화불량이 생길 수 있다고 하는데요. 저같은 경우에도 위가 안좋아서 복용시간을 나름 식사를 하기 전이 아닌 식사 후로 먹으면서 비교를 해 보았습니다. 그래도 나름 거부감이 덜한 것이 밥을 먹고 난 후에 먹는것 이더라구요. 큰 부작용은 없었으나 혹시나 사람의 체질에 따라 다른 증상이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될 수 있으면 복용법을 잘 지키시는편을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