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비와프로그램

라디오스타 이시언 비 태도와 악플로 인한 불참 본문

카테고리 없음

라디오스타 이시언 비 태도와 악플로 인한 불참

gilli 2019. 2. 16. 15:12

나혼자산다에 고정으로 나왔던 이시언 하지만 라디오스타에서


보여준 태도로 인해서 네티즌들의 엄청난 비난을 사게 됩니다.


사실 친했기 때문에 비와 이시언이 그런식으로 장난도 칠 수 있던거라


보지만 아무래도 다양한 연령대와 성별을 아우르는 시청자들의


모든 입맛을 사로잡기란 쉽지 않을 것이라 봅니다.



사실 이시언 인성은 누가 보아도 밝고 쾌활하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어떤종류의 마음씨를 소유했는지 자세히 찾아드리도록 해볼 예정입니다.


반반한 시간은 환해보이는 모습이 나타나는 상황으로 생각하네요. 


추가적으로 의무감도 보유했고 늠름한 인간상이십니다. 


인성도 똑똑하신데 유래는 완벽하신 엄마 덕에이십니다.



대학 역시 근사한곳을 졸업하고 사고력도 뛰어나다구 생각할 수 있어요. 


찬란하며 청량감 넘치는 말씨 덕택에 국민들에게 궁금함을 유발시켰던 시절도 또한 있었다고 하는데요. 


몸매도 충분히 매력적이고 신체길이 역시 길쭉하다고 봐요. 


한달동안 이제 출연하지 않겠다고 밝힌 이시언 기안84 역시 악플로


인해서 힘들다는 전화를 받았다며 위로의 말을 전했습니다.


올해들어 옛날과 비교하면 도처의 재해가 계속해서 발생하고 있었다고 볼 수 있구요.


무슨 이유로 그러한 사건이발생하는것인지는


자세히 사유를 추측해낼 방법이 실존하진 않지만서도


향후에는 이런 불상사들이 일지 않을 것을 고대하고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