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비와프로그램

대상포진 초기증상 통증 본문

카테고리 없음

대상포진 초기증상 통증

gilli 2019. 9. 24. 03:27

대상포진은 한번 걸리면 통증으로 인해서 고통스럽기가 이루말할 수가 없다고 합니다. 그냥 피부병의 일종인데 가려움이 조금 있고 말겠지 하는 안일한 생각은 안가지는게 좋은데요. 왜냐하면 당연히 사람마다 통증의 강도가 다르기는 하지만 어떤 사람들에게는 분만의 고통보다 더 심할정도로 아픔을 느끼기 때문입니다. 그에비해 초기 증상은 가벼운 몸살이라고 생각될만큼 작게 나타나는데요. 증상이 조금이라도 있을때 완전히 치료할 수 있도록 어떤 증세가 있는지 보겠습니다.


대상포진 초기증상


물집이 생기기도 전에 완전 처음에는 열이 조금나고 머리가 아프게 되는데요. 이건 면역력이 떨어지는 경우라면 누구나 겪게되는거라서 판별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여기에 피부가 막 화끈거리거나 따끔거리는게 엄청 심할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통증이랑 비슷하게 오는 경우도 있지만 또 가렵다는 느낌이 참기 힘들정도로 많이날 수가 있는데요. 혹자는 그걸보고 몸에 개미가 기어다니는게 아닌가 하는 상상이 갈만큼 야밤에 잠도 못주무시고 고통을 많이 받으셔다고 합니다.




대상포진 통증


이걸 치료 방법을 따라하지 않고 그냥 방치해둔다면 어떻게 될까요? 나중엔 물집이 잡히게 되는데 통증은 가만히 냅둔다고 나아지는것이 아니고 물집 주위가 완전 불에 데인것처럼 엄청나게 뜨거우며 칼로 쑤시는듯한 참지못할 고통이 느껴진다 합니다. 그래서 나이가 50이 넘었으면 꼭 대상포진 예방접종을 맞아야 하구요. 예방주사 가격이 10만원이 넘긴 하지만 아마 걸려본 사람들은 그게 하나도 비싼게 아니라는걸 몸소 체험하셨을거에요. 다들 꼭 예방하거나 초기에 잡기를 바랍니다.

Comments